살렘 교역자


한상훈 (Sang Han) 담임목사(crosshsh55@yahoo.com)

한국에서 서울 감리교신학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공부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웨슬리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남감리교 대학교 (신학석사), 시카고 신학대학원 (철학박사)을 졸업했습니다. 미연합감리교회 북일리노이 연회에서 안수를 받고 Kingswood UMC, Ashton UMC, Good Samaritan UMC에서 백인회중 목회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했습니다. 가족으로는 권희성 사모와 아들 한주희가 있습니다. 책 읽고 글쓰며 자연에서 산책하기를 즐겨합니다. 또한 함께 어울려 노래하고 운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찬송가는 “내 영혼이 은총입어” (438장)입니다. 늘 마음 속에 새기는 말씀은 빌립보서 4장 13절입니다: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김성태 부목사 – 찬양/행정 (

 

남현숙 (Jane Nam) 전도사 – 어린이부 (hnam1015@gmail.com)

믿음의 가정에서 모태신앙으로 성장하여 한국의 총신대학에서 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시카고의 노스이스턴 일리노이 대학원에서 TESOL(영어교육) 석사과정을 마쳤습니다.  뉴져지 안디옥 교회및 시카고 벧엘 장로교회등에서 어린이 주일학교 사역을 맡았으며, 2021년 10월부터 살렘교회 어린이부를 맡아 사역하고 있습니다.  모든 민족에게 복의 근원이 되라는 말씀에 도전을 받아, 교육과 선교에 관심이 많으며, 특별히 다음세대 자녀들이 자신의 좋아하는 분야에서 전문가로 세워지며, 세상에서 강한 그리스도인으로, 그리고 이웃을 섬기는 선한 리더로 세워지는 것을 보는 소망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말씀은 데살로니가 전서 5:16-18이며, 좋아하는 찬송은 204장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입니다. 부군 되는 남성우 목사와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로는 운동 (탁구, 볼링)을 즐기고 craft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살전 5:16~18)

 

 

도은주 (Angie Do) 전도사 – EM/YM (salempeopleyg@gmail.com)

Garrett-Evangelical Theological Seminary 에서 Christian Education(MACE) 으로 석사 과정을 마치고 살렘에서 중고등부와 어른 영어회중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씀은 1 John 1:8-9 8 If we claim to be without sin, we deceive ourselves and the truth is not in us. 9 If we confess our sins, he is faithful and just and will forgive us our sins and purify us from all unrighteousness. 주님 앞에서 끝없이 죄를 고백하고 용서함 받음으로 순결한 주의 종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