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 교회를 소개합니다.


따듯한 예배가 있는 교회

살렘교회는 먼저 이민자들의 광야 같은 이민 생활에서 하나님을 만나 위로와 평안, 그리고 새 힘을 얻는 오아시스와 같은 주일 예배가 있는 곳입니다.  1부 예배는 기성세대에 익숙한 차분하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드려지며, 2부는 영어권을 위한 현대식 스타일의 영어예배, 그리고 3부는 역동적이고 신나는 열린 예배 형식을 통해 다세대가 함께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회복되고 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예배에 초점을 두고 있는 교회입니다.

힘차게 교육하는 교회

살렘교회는 또한 이민 2세들을 신앙으로 양육하기 위해 힘쓰는 이민 가정을 위한 교회입니다.  어린이 주일학교와 중고등부 사역을 통해서 자녀들의 마음과 영혼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 나라의 꿈을 가지고 힘차게 살아가는 그리스도의 제자로 성장하도록 기도와 말씀, 그리고 한국학교, 음악학교등 모든 자원을 동원해 사랑으로 양육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꿈을 이뤄가는 교회

살렘교회는 또한 하나님의 꿈을 이뤄 드리기 위해서 애쓰는 교회입니다.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꿈, 이 땅에 하늘의 의가 이뤄지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꿈,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 자녀들의 삶 가운데 심어 놓으신 소중한 꿈들이 이뤄지기 위해서 선교와 전도, 그리고 치유, 회복, 양육의 지경을 힘을 다해 넓혀가는 교회입니다.